가벼운글 주5일9시&창원통학
통학러
- 2017.02.21. 20:56
- 366
해보신분....? 해보셨다면 할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불가
0
0
아뎅아자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뎅아자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 5일은 아니지만 9시통학은 해봤어요!7시 반근처부터 출근시간에 차가 막힐 수 있기때문에 6시반-7시사이에 집에서 출발했고 학교오면 30-40분정도 남았습니다!
0
0
회색모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색모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색모찌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