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거제도 출신 계과신입생! 하아하이 2017.02.22. 00:00 374 2 수정 삭제 친하게지내요 ㅎㅎ 저밖에없나요 혹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루키루키 17.02.22. 00:16 신입생은 아니지만 저도 거제도 사람인데ㅎㅎ왠지 모르게 반갑네요 즐거운 대학생활 하세요 후배님:-) 0 0 루키루키 댓글 내용 복사 신입생은 아니지만 저도 거제도 사람인데ㅎㅎ왠지 모르게 반갑네요 즐거운 대학생활 하세요 후배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루키루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연봉2억 17.02.22. 01:12 14기계입니다~멋진 대학생활 보내요 ^^ 0 0 연봉2억 댓글 내용 복사 14기계입니다~멋진 대학생활 보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연봉2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