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신입생도 미리 시간표 짤 수 있나요?
ㅇ
- 2017.02.22. 00:26
- 495
들었는데 막 장바구니?같은데 미리 넣어놓고
인기강좌같은거 먼저 수강신청때 광클하고 그런다던데요
이게 중요한건 아니고ㅠ
제가 늦게 추합되서 수강정정기간에 수강신청해야되거든여
그전에 수강편람보고 미리 짜보고싶은데
나름 원하는 시간표 만드려면 여러 강의 생각하고 짜야되는데 머리 터질거같아섴ㅋㅋㅋ
그냥 따로 어플같은데서 일일이 해야될까요?
말재주가 부족해서 이해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죄송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됬어않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됬어않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됬어않해
그렇군요 너무 감사해요ㅠㅠ 제가 내일 과 사무실 들릴건데
내일은 들려봤자 꽉찬 강의 증원(?표현이 맞나 모르겠네용) 해달라고해도 못해주시나요?
내일은 들려봤자 꽉찬 강의 증원(?표현이 맞나 모르겠네용) 해달라고해도 못해주시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반드시 들어야되는 전공필수(전공기초)는 과사에 말하면 열어주기도 합니다. 교양같은건 교수님한테 따로 부탁하면 좋은교수님인경우 열어주기도한다고 듣긴했습니다만 확실친 않네요.
0
0
됬어않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됬어않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됬어않해
정말 감사합니다 선배님..완전 천사세요 ㅠㅠㅠ ♡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니까 지금은 희망과목담기 못하고요. 그냥 수강편람 봐가면서 신청하면 됩니다.
단지 시간표 미리 짜보는거면 애브리타임인가하는 어플 따로 이용해서 짜보시면 될거고요.
희망과목담기는 담 학기 수강신청때부터 할수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