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질문 글쓴이 2017.02.22. 14:40 304 2 수정 삭제 1학기기숙사끝나고 여름방학때 짐 다빼야 되나요?? 멀리살아서 걱정이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aaaaaaaaaaaaa 17.02.22. 14:43 ddd 0 0 aaaaaaaaaaaaaa 댓글 내용 복사 ddd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noname17 17.02.22. 21:48 여름에는 짐보관 신청 가능했어요. 박스에 담아서 한 방에 모았었는데 지금은 어떨런지...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여름에는 짐보관 신청 가능했어요. 박스에 담아서 한 방에 모았었는데 지금은 어떨런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