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를 정시따로 수시따로 뽑나요? 새내기 2017.02.22. 15:15 384 1 수정 삭제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ㅁㅁ 17.02.22. 15:18 전형별이라고 하던데요. 0 0 ㅁㅁ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전형별이라고 하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