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혹시 아직 자취방 안구하신분
17학번
- 2017.02.22. 15:34
- 733
안녕하세요 새내기 여학생입니다
웅비관 기숙사 후보2번을 받고 추합이 안될까하는 걱정에 저번주 토요일 부모님과 발품팔아 자취방을 구했어요
그런데 약 한시간전에 추합됬다고 연락이 왔습니다ㅋㅋㅋㅋㅋ복비랑 가계약금합쳐서 20만원을 이미 지불했지만 자취보다는 기숙사가 나을것 같아서 아깝지만 버리는셈 치고 기숙사 등록을 했습니다
그런데 혹시 저처럼 추합 기다린다고 자취방 안구하신분중에 뒤늦게 자취방 구하시는분 계시나요..? 보증금 500에 38에다가 부모님과 둘러본 15개의 방중에 제일 좋아서 계약을 했었어요 20만원에서 반반 나누고 방을 넘겨드리려구요ㅠ10만원이라도 건지고 싶은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혹시 방에 관심있으신분 댓글 달아주세요
북문에서 5분거리에 시끄럽지도 않은데다 편의시설도 매우 가깝습니다 주위에 주택가라 위험하지도 않고요 5층건물에 4층이고 방이 넓습니다 채광도 괜찮고 도배 새로해서 깨끗하구요 주방분리에 왠만한 옵션 갖춰져있더라구요 부모님이랑 진짜 까다롭게 고른 방입니다
아 제가 착각햇어요ㅎㅎ복비는 아직 안줬고 가계약금이 20만원이었습니다
웅비관 기숙사 후보2번을 받고 추합이 안될까하는 걱정에 저번주 토요일 부모님과 발품팔아 자취방을 구했어요
그런데 약 한시간전에 추합됬다고 연락이 왔습니다ㅋㅋㅋㅋㅋ복비랑 가계약금합쳐서 20만원을 이미 지불했지만 자취보다는 기숙사가 나을것 같아서 아깝지만 버리는셈 치고 기숙사 등록을 했습니다
그런데 혹시 저처럼 추합 기다린다고 자취방 안구하신분중에 뒤늦게 자취방 구하시는분 계시나요..? 보증금 500에 38에다가 부모님과 둘러본 15개의 방중에 제일 좋아서 계약을 했었어요 20만원에서 반반 나누고 방을 넘겨드리려구요ㅠ10만원이라도 건지고 싶은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혹시 방에 관심있으신분 댓글 달아주세요
북문에서 5분거리에 시끄럽지도 않은데다 편의시설도 매우 가깝습니다 주위에 주택가라 위험하지도 않고요 5층건물에 4층이고 방이 넓습니다 채광도 괜찮고 도배 새로해서 깨끗하구요 주방분리에 왠만한 옵션 갖춰져있더라구요 부모님이랑 진짜 까다롭게 고른 방입니다
아 제가 착각햇어요ㅎㅎ복비는 아직 안줬고 가계약금이 20만원이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어느 부동산에서 구했어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ㅏ아오ㅢㅇ
한길부동산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비는 왜준건지..;;; 계약할때 준다해도 아무말안하는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지금줘야한다고 계속 그러시길래 그땐 차피 계약할줄알고 줫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휴 초반엔 뭐 실수하는거죠
0
0
어잉우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잉우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잉우옹
?그게 실수인가요 추합될줄 모르고 방을 구한걸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학번
복비요....
0
0
어잉우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잉우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제휴부동산 가시지
양도하니까 걍 다 돌려주던데..
양도하니까 걍 다 돌려주던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 아쉽다...ㅜㅜㅜ 이제봐가지고ㅜㅜ 어제 해버렸는데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아직 있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ㅅㅇ
네 아직 있는데 보실 의향 있으세요?원룸 이름은 몽마르뜨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