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부모님 출입
글쓴이
- 2017.02.22. 21:50
- 1538
제가 이번에 기숙사에 들어가는데 사실 짐이 별로 많은건 아니거든요! 근데 제가 팔을 다쳐서 짐들기가 불편해서 부모님이 들어주시기로 하셨는데 입사날 기숙사 외부인 출입이 가능한지요? 외부인 출입이 안되는걸로 알거든요ㅠ 3월 1일에 입사할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당!
그리고 혹시 룸메이트 되신분께 제가 연락을 드려도 되나요? 그냥 이름만 알고 과도 나이도 모르니까 계속 얼굴볼 사이인데 간단히 자기소개용으로 인사라도 드리고 싶어서요ㅎ
그리고 혹시 룸메이트 되신분께 제가 연락을 드려도 되나요? 그냥 이름만 알고 과도 나이도 모르니까 계속 얼굴볼 사이인데 간단히 자기소개용으로 인사라도 드리고 싶어서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저 새내기 때 엄마아빠가 짐 들어다 주신다고 기숙사 안에 들어오셨었어요! 연락 드리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참고로 기숙사 생활 3년 해봤는 데 룸메랑 어색하면 정말 한 학기를 망칩니다ㅠㅠㅠㅠㅠ
0
0
투치빠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투치빠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치빠찌
방까지 출입이 가능한거죠? 자세히 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헤 네네! 저희 부모님은 침대에도 앉아보고 가셨어용ㅎㅎ 룸메랑 친해지는 게 중요한 거 명심하세요!! ㅎㅎ
0
0
투치빠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투치빠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치빠찌
김시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긱사 입사기간엔 부모님 동행이 가능합니다.
02/28 ~ 03/02
02/28 ~ 03/02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舌芒於劍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매번 룸메한테 먼저 연락했어요 얼굴보기전에 서로 번호 저장하고 이야기 나누는게 오히려 덜 어색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두분이서 언제쯤 짐 옮기실건지 미리 말해주는것도 좋아요 동시에 짐 정리하면 되게 북적거리고 불편하더라구요 시간 겹치지않게 하는것도 좋을거구 비밀번호도 미리 바꿔서 공유해놓는것도 좋아요
0
0
빠라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