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반수하려면 과 행사 어느정도로 참여하나요?
ㅇㅇ
- 2017.02.22. 21:51
- 1538
수능이 평소보다 안나와서 반수하려고 하는데 인간관계도 어느정도 쌓고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고작 부산대수준에서 수능올인해도 될까말까인데 뭔 그런 안일한생각을 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무스하게 내년에 반수실패해서 과행사 어색하게 참석할듯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개 동시에 하는거 절대불가
0
0
금속배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속배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ㄴㄴ반수생들 중에 내신 겁나좋은데 수시 최저 못맞춰서 부대 온 사람들 있을거임
그런 애들 보면 참석할 건 참석하면서 하던데요ㅋㅋㅋㅋ대신 여름방학 시작 동시에 사라짐
그런 애들 보면 참석할 건 참석하면서 하던데요ㅋㅋㅋㅋ대신 여름방학 시작 동시에 사라짐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작부산대수준 이라는 마인드에서 안될놈들은 안되는구나 생각함
찐다집합소네 여기
기계과 갔지만 다른과는 개호구들 천진가보네
찐다집합소네 여기
기계과 갔지만 다른과는 개호구들 천진가보네
0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만세17
니 새끼 마인드부터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계과 갔지만 소리가 왜 나옴? ㅋㅋㅋ 쪽팔린다 새끼야 밖에선 제발 떠들지 말고 아가리하고 지내라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만세17
동물원 온나
0
0
몰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만세17
ㅋㅋㅋㅋ 부대 기계가 우주 최강인갘ㅋㅋ 새내기 자부심에 감탄하고 갑니다.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