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글 내립니다.
21
- 2017.02.23. 02:10
- 8868
글 내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술먹고 집못찾는거가튼데요단순히...
0
0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jsjje
정말 그런 해프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0
0
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
씨씨티비도 다있고 크게 걱정 안하셔도됨ㅇㅇ
0
0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술많이먹고 취했을때 옆호수가 제방인줄알고 비밀번호 계속쳤었는데 음... 글쓴이도 오해할만한일이었고 하네요 근데 크게걱정은 안해도 될 문제인거같네요 허튼짓을 하려했는데 저렇게 비밀번호를 막눌렀으려나 생각이들어서말이죠
0
0
어잉우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잉우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에 친구 방 왔을때 비밀번호를 들었는데 비밀번호가 잘 생각이 안나서 비슷한 비밀번호를 쳐봤던거아닐까요??
0
0
bbbbbbbb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bb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걱정은 할문제죠 미친사람이 있을수도..
0
0
심심함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심함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ㅜㅜㅠ저 네버랜드 10x동 사는데 혹시 우리동일까봐 너무 무서워요ㅠㅜㅠㅜㅜㅠㅜㅠㅠ
0
0
사용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용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알아듣게 쓰세요
14
0
pnup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nup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nupy
3회독하다가 이해하는거포기... 다른 집 비번친것도아니고, 남자들이 자기집 비밀번호 자꾸 틀렸다는거같은데(한번틀리면 손꼬여서 두번세번틀리는 경우있을수있죠...)
0
0
티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티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집에 비번을 누른거 같지도 않고
위협이 될 상황은 전혀 아닌 거 같은데
둘이서 술김에 두려움을 많이 느끼신 듯 하네요
이후 알맞은 비번을 눌렀다니 옆집 사람과 아는 사람이겠죠?네버랜드 주민은 옆집에 놀러오는 친구를 조심하라는건지…
도대체 뭐를 조심하라는지 잘 모르겠네요
괜히 네버랜드 지목해서 불안 조장하는건 아닌가 싶어요
위협이 될 상황은 전혀 아닌 거 같은데
둘이서 술김에 두려움을 많이 느끼신 듯 하네요
이후 알맞은 비번을 눌렀다니 옆집 사람과 아는 사람이겠죠?네버랜드 주민은 옆집에 놀러오는 친구를 조심하라는건지…
도대체 뭐를 조심하라는지 잘 모르겠네요
괜히 네버랜드 지목해서 불안 조장하는건 아닌가 싶어요
1
0
PU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U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UME
그런 의도는 없었구요. 혹시나 그 시간대에 자게를 보시는 분이 있고, 그 건물 주민이라면 주의를 기울였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지만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잖아요. 당시 제 나름대로는 공포를 느낄만한 상황이어서 글 표현이 다소 자극적이었는데 다른분들에게 불쾌감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0
0
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