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핳ㅎ
- 2017.02.23. 11:22
- 808
.
권한이 없습니다.
정확히 어떤 수업이고 글쓴이님께서 어떤 수준인지 몰라서 답변이 조심스럽네요. 저는 저 셋 중 하나 회화수업을 들어봤는데, 좀 실망했어요. 제가 그 언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알아서 그런지 너무 쉬워서 돈아깝더라고요.. 처음 들으시더라도 그닥 체계적이지 않고 진도도 답답할 것 같았어요. 어디까지나 개인적 의견입니당 ㅜㅠ
0
0
poc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c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페인어 들으셨근요
0
0
하마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마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