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총학생회? 새터스태프? 조심하라는글 어디있죠??
응응이
- 2017.02.23. 11:50
- 721
추천수 130 넘어가는글 본거같은데 못찾겠어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작년 총학까지 이야기였는데 아마 베스트게시판에 있을갈요. 올해는 다른 계열이 당선됨요
0
0
쳐먹쳐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쳐먹쳐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쳐먹쳐먹
다른계열이 당선??? 그건또뭐죠?? 설명좀해주세요 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응이
작년까지는 같은 극좌운동권이 쭉 총학생회를 해왔습니다.
올해는 드물게 비운동권이 당선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나타난 사례이기 때문에 어떨거다 라고 정확히 말씀은 못 드리지만
옆에서 잠깐 지켜본 바로는 올해가 기대되는 총학입니다.
1학년에 같이 해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올해는 드물게 비운동권이 당선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나타난 사례이기 때문에 어떨거다 라고 정확히 말씀은 못 드리지만
옆에서 잠깐 지켜본 바로는 올해가 기대되는 총학입니다.
1학년에 같이 해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0
0
새어나오는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어나오는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