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케스트라동아리
오예
- 2017.02.23. 12:02
- 305
있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네 있어요 con brio라고 있습니다. 저도지원하려고요. 페북에 페이지있고, 마이피누 자유홍보에도 보면 있습니다.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퐁퐁
우와 몇학번이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예
17이요ㅋㄱㅋㅋㄱㅋ 이동아리 꼭하고싶어서 정시원서쓸때부터 알아봤어요........... ㅋㄱㄱ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2회 연습에 3월, 9월에 한번씩 정기연주회가 있습니다!
동아리 홍보기간에 오셔서 설명들으시고 3월 9일 연주회도 많이 보러와주세요~
동아리 홍보기간에 오셔서 설명들으시고 3월 9일 연주회도 많이 보러와주세요~
0
0
노래하는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래하는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