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여러분!!
글쓴이
- 2017.02.23. 18:51
- 275
저 기숙사 붙었어요!!
진짜 예비 몇십번대라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연락와서 너무 좋아요 ㅎㅎ
제가 너무 놀라서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니 정시라서 입학포기자가 많았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도 혹시 모르니까 기대 가져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기숙사 붙었어요!!
진짜 예비 몇십번대라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연락와서 너무 좋아요 ㅎㅎ
제가 너무 놀라서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니 정시라서 입학포기자가 많았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도 혹시 모르니까 기대 가져보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