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금 은행에서 낼 때
ㅇㅇ?
- 2017.02.23. 23:21
- 854
고지서 꼭 출력해야하나요..? 내일 알바 중에 점심시간에 잠깐 내야할 것 같은데 출력할 방법이 음네여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복사집가서 뽑으세요~
0
0
키키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키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키쿄쿄
복사집 갈 시간이 없네유 알바때문에 ㅜㅜ
0
0
ㅇ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상계좌 송금하실거면 그냥 번호만 알아가셔도 됩니다~~
0
0
불친절한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친절한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친절한닭
감사합니다!
0
0
ㅇ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