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pree
- 2017.02.23. 23:47
- 1883
.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하나 먼저해보시고 후에 감당이되면 하나더하시는게 좋지않을까요? 동아리마다 다르지만 수업소화하는것도 빡셀만큼 활동많은 동아리도 있어서요.
0
0
냉정한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달래
넹.. 그렇게 할수 있는게 당연 최선이겠지만 묵직한 동아리는 보통 사전 신청 기간을 두고 그 이후에는 받지 않더라구요.. 허허 답변감사합니다.
0
0
pr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개 해봤는데 힘들더군요 그때 모임이 3번있었는데, 과모임 동아리 A모임 B모임
보통 모임 요일을 목금토중에 하는데 목요일에 2개 겹쳐서 둘중하나는 포기했었습니다. ㅠ
보통 모임 요일을 목금토중에 하는데 목요일에 2개 겹쳐서 둘중하나는 포기했었습니다. ㅠ
0
0
낫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낫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개 동시에는 이도저도 안남을겁니다. 하나만 하세요 학술동아리면 하나 따라가는것도 학기중에 빡빡할겁니다
0
0
amor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mor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mor1
넵 조언 감사합니다.
0
0
pr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