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여자새내기랑
ㅇ
- 2017.02.24. 02:00
- 1028
남자선배랑 사귀는거 별로인가요?
서로 좋다는데 뭐라하긴 좀 그렇지만
이렇게 조합만 봤을때요ㅇㅇ
서로 좋다는데 뭐라하긴 좀 그렇지만
이렇게 조합만 봤을때요ㅇㅇ
권한이 없습니다.
흔하죠
0
0
인생은뭐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생은뭐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짢게 들릴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미리 사과드릴게요.
툭 뱉는게 아니라 전 정말 이렇게 생각해요.
남의 시선, 그것도 나이차랑 학년 때문에 고민할 정도면 연애를 좀더 진지하게 다시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지않을까요. 저도 17이지만 아직 입학도 안했으니 감정좀 식히고 천천히 생각하는건 어떨까요. 좋은 선택 내리시고 행복하시길 :)
툭 뱉는게 아니라 전 정말 이렇게 생각해요.
남의 시선, 그것도 나이차랑 학년 때문에 고민할 정도면 연애를 좀더 진지하게 다시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지않을까요. 저도 17이지만 아직 입학도 안했으니 감정좀 식히고 천천히 생각하는건 어떨까요. 좋은 선택 내리시고 행복하시길 :)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케이스임
남 시선 의식하는건 뭐 심하면 안 좋지만 모든일에 마이웨이만 고집하면 다른사람의 마음 얻는건 어렵죠
내키는대로 해라 남눈치 보지말고 소신껏 해라 를 적당히 걸러서 들으십쇼
남 시선 의식하는건 뭐 심하면 안 좋지만 모든일에 마이웨이만 고집하면 다른사람의 마음 얻는건 어렵죠
내키는대로 해라 남눈치 보지말고 소신껏 해라 를 적당히 걸러서 들으십쇼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댓글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일흔하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