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졸업선물 훃ㅎㅎ 2017.02.24. 02:26 743 1 졸업선물로 케이크주면 들고다니기 민폐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는패랭이 17.02.25. 09:58 꽃다발도 부피 징난아닌데 그럴수도있어요ㅜㅠ 짐들어주는사람없으면.. 케이크를 꼭 주고싶으시면 기프티콘쏘시고 여유될땨 찾아먹으라고 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0 0 아는패랭이 댓글 내용 복사 꽃다발도 부피 징난아닌데 그럴수도있어요ㅜㅠ 짐들어주는사람없으면.. 케이크를 꼭 주고싶으시면 기프티콘쏘시고 여유될땨 찾아먹으라고 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는패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는패랭이 17.02.25. 09:58 꽃다발도 부피 징난아닌데 그럴수도있어요ㅜㅠ 짐들어주는사람없으면.. 케이크를 꼭 주고싶으시면 기프티콘쏘시고 여유될땨 찾아먹으라고 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0 0
케이크를 꼭 주고싶으시면 기프티콘쏘시고 여유될땨 찾아먹으라고 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