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등록금 0원 나왔습니다 봉쥬르 2017.02.24. 13:13 1660 1 은행가서 0원처리 해주세여 하면 의료공제랑 학생회비 낼 필요 없는건가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Crazy포유 17.02.24. 13:20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가서 등록을 하거나(의료비공제나 학생회비 미납부시)은행에 가기 싫으면 의료비공제나 학생회비를 인터넷뱅킹으로 납부하면 됩니다 0 0 Crazy포유 댓글 내용 복사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가서 등록을 하거나(의료비공제나 학생회비 미납부시)은행에 가기 싫으면 의료비공제나 학생회비를 인터넷뱅킹으로 납부하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razy포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razy포유 17.02.24. 13:20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가서 등록을 하거나(의료비공제나 학생회비 미납부시)은행에 가기 싫으면 의료비공제나 학생회비를 인터넷뱅킹으로 납부하면 됩니다 0 0
은행에 가기 싫으면 의료비공제나 학생회비를 인터넷뱅킹으로 납부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