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드래곤봇 2017.02.24. 13:48 1124 2 기숙사 1학기 합격했는데요, 2학기때도 또 성적 보고 다시뽑나요? 아니면 1학기 합격했으면 2학기도 신청만하면 무조건 긱사 살 수 있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정이 17.02.24. 13:56 1년 단위요 1학기끝나고 퇴사신청안하면 2학기도 기숙사입니다 0 0 무정이 댓글 내용 복사 1년 단위요 1학기끝나고 퇴사신청안하면 2학기도 기숙사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ASpaceGom 17.02.24. 14:21 2학기는 신청만 하면 됩니다. 까먹고 신청안하면 기숙사 날라감 0 0 ASpaceGom 댓글 내용 복사 2학기는 신청만 하면 됩니다. 까먹고 신청안하면 기숙사 날라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Space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