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3월 2일 1717 2017.02.24. 15:29 253 1 수정 삭제 입학식이랑 개강날이 같은데 입학식은 굳이 안가도 된다고 하던데.. 입학식이 10시 부터이고 제 첫수업이 12시인데 입학식 갔다가 수업 바로 가면 될까요??? 개강이라니 설레네욯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ㅇ 17.02.24. 15:48 네 자율적으로 하면 됩니다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네 자율적으로 하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