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원알바도 꿀알바인가요??
ㅇㅇ
- 2017.02.24. 18:48
- 573
동네 학원이런데서 일하고싶습니다
이런데도 일반노동에 비하면 꿀이라고 할 수 있나요???
이런데도 일반노동에 비하면 꿀이라고 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외는 꿀인데 학원은 진짜 힘들어요 정신적으로ㅠㅠ 저는 차라리 다른 알바가 나았어요.
0
1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네학원 질문받아주고 자습관리하고 이런건 꿀입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하고있는데 ㄹㅇ꿀이에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암걸리는 학생잇으면 때려패고싶습니다...
0
0
엉덩일흔드록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엉덩일흔드록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배까진 아니더라도, 학원보다 힘든 알바 널렸음. 공장, 패스트푸드점, 음식점 설거지.... 학원마다 케바케이긴 한데, 절대 극한알바는 아님.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