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보통 건물번호-교실 아닌가요?
00
- 2017.02.24. 22:50
- 439
417-105-1
이리 나와있는데 -1은 뭘 의미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분반 아닌가요?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실이 105-1입니다ㅎㅎ 저희 건물이네요 반가워라!
0
0
누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사범관 일층 화장실 앞!!
0
0
팝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팝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학교가 어떻게 돌아갈지.. 105-1은 104입니다...
0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