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인간관계 고민..
야옹....
- 2017.02.25. 02:00
- 535
고등학교땐 별로 친하지 않던 사람이 대학 입학할때 되니까 같은 대학은 아니지만 대학이 같은 지역에 있고 아는사람이 저밖에 없는지 저한테 계속 연락이 오네요..
근데 그아이를 만날때마다 얘가 저한테 섭섭하게 했던 행동들과 절 약간 무시하는듯한 태도로 대했던 그 때가 떠올라 마음 한켠이 계속 불편한 마음이 들어요. 그렇다고 그 얘를 쳐내기엔 저도 외로울듯하고요... 이럴땐 어떻해야 하나요? 원래 인연이란 이런건지요... 자신이 필요치 않을땐 살짝 내쳐두다가 같은 지역 대학만 아니더라도 계속 연락안할 사이였는데 이제 본인이 심심해지니깐 이렇게 연락하는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건가요..
근데 그아이를 만날때마다 얘가 저한테 섭섭하게 했던 행동들과 절 약간 무시하는듯한 태도로 대했던 그 때가 떠올라 마음 한켠이 계속 불편한 마음이 들어요. 그렇다고 그 얘를 쳐내기엔 저도 외로울듯하고요... 이럴땐 어떻해야 하나요? 원래 인연이란 이런건지요... 자신이 필요치 않을땐 살짝 내쳐두다가 같은 지역 대학만 아니더라도 계속 연락안할 사이였는데 이제 본인이 심심해지니깐 이렇게 연락하는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적당히 상대만 해두세요.그사람한테 당신이 그정도의 의미라면 당신도 딱 그정도의 의미로 그사람을 대하면 편함.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롭기는요 대학에 오셨으니 새 친구들을 만나면 되죠
0
0
He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개강하면 둘다 새친구사겨서 서로의존재를 잊을거같은데요?? 그래도 계속연락한다면 딱 필요한만큼만 답해주는게 나을거같아요. 자기한테 상처준사람을 배려해줄필요있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걍 끊어내요. 고등학교때까지야 몰라도 대학교때부턴 딱 내 사람만 챙기면되고, 또그렇게 되요. 억지로 맞춰줘가면서까지 명목상만 친구인 관계 유지할 필요있나요.
0
0
됬어않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됬어않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사람과 다 친해야한다 이런생각 가지고 있으시면 힘들거에
0
0
추억은사랑을닮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은사랑을닮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그냥 무시하세요 그쪽 친구도 다른 대학이라면 곧 그 대학생들과 친해질듯...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