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대때 과잠 준다는데요 ㅁㄴㅇ 2017.02.25. 13:21 775 2 수정 삭제 그럼대체 가방은 얼마나 큰걸로 갖고가야되는거죠.. 뭘들고가야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예비대 재미써어! 17.02.25. 13:31 가볍게 챙기려면 처음 가실때 외투를 안챙겨가시면 되요! 저는 외투 안챙기고 그냥 가서 과잠 받고 예비대 내내 과잠으로 생활했어요! 옷 2~3벌, 잠옷, 수건 몇장, 세면도구, 비상금 이렇게만 챙겨가도 2박3일 생활하는데는 지장 없드라구요! 0 0 예비대 재미써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가볍게 챙기려면 처음 가실때 외투를 안챙겨가시면 되요! 저는 외투 안챙기고 그냥 가서 과잠 받고 예비대 내내 과잠으로 생활했어요! 옷 2~3벌, 잠옷, 수건 몇장, 세면도구, 비상금 이렇게만 챙겨가도 2박3일 생활하는데는 지장 없드라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ㅁㄴㅇ 17.02.25. 13:44 외투입고 가는사람 별로없나요? 0 0 ㅁㄴ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외투입고 가는사람 별로없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예비대 재미써어! 17.02.25. 13:31 가볍게 챙기려면 처음 가실때 외투를 안챙겨가시면 되요! 저는 외투 안챙기고 그냥 가서 과잠 받고 예비대 내내 과잠으로 생활했어요! 옷 2~3벌, 잠옷, 수건 몇장, 세면도구, 비상금 이렇게만 챙겨가도 2박3일 생활하는데는 지장 없드라구요! 0 0
저는 외투 안챙기고 그냥 가서 과잠 받고 예비대 내내 과잠으로 생활했어요! 옷 2~3벌, 잠옷, 수건 몇장, 세면도구, 비상금 이렇게만 챙겨가도 2박3일 생활하는데는 지장 없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