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곧 새터... ㅇ 2017.02.25. 16:09 302 1 수정 삭제 가서 잘 적응하고 친구 사귀고오면 좋겠어요 너무 긴장돼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추억은사랑을닮아♡ 17.02.25. 16:32 힘내요~~ 너무 부담갖지말고 잘놀고오시면 됩니당 0 0 추억은사랑을닮아♡ 댓글 내용 복사 힘내요~~ 너무 부담갖지말고 잘놀고오시면 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추억은사랑을닮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너무 부담갖지말고 잘놀고오시면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