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학원론 증원 경0학1론 2017.02.25. 16:40 227 1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올해 경영학과 입학하는 17학번인데요~~ 제가 수강신청한게 반애들이랑 달라서 정정기간에 옮기려고 하는데 그분반이 꽉차서 과사에 증원해달라고 하려는데 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lderweireld 17.02.25. 16:47 보통 다른 분반에 인원이 덜 찼을 경우에는 안열어줄 가능성이 높을걸요.. 0 0 Alderweireld 댓글 내용 복사 보통 다른 분반에 인원이 덜 찼을 경우에는 안열어줄 가능성이 높을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derweir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