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입학식날에 수업가나요?
흐엉
- 2017.02.26. 10:09
- 643
10시 30분 일반화학 인데
3월2일부터 시간표대로 움직이면 되는건가요???? 오티를 안가서 잘모르겠네요
입학식은 시간표일정 안겹쳐야 갈수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표 대로 움직이시면 돼요! 입학식은 시간이되면 갈수도잇고 안갈수도 잇는거고 시간이 안되면 안가면 됩니당!
0
0
나무야나무야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야나무야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색이 입학식인데 수업때문에 못갈수도있나요??? 3월2일에는 그시간에 수업이 없어야 하는게 정상아님?
엄마가 입학식에 온다는데 ..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갔다가 교수한테 말하면 ㅇㅈ해줌
0
0
퐁뇌프의버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퐁뇌프의버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같음 수업간다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아도 수업갈듯요ㅋㅋㅋ 입학식 귀찮아요...
0
0
앵두&자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두&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