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식당 아무나 이용 못하는건가요? witt 2017.02.26. 11:20 375 1 수정 삭제 기숙사 안사는 학생들은 이용 못하는거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ㄹㅇㅇ 17.02.26. 11:33 진리관에한해서 비기숙사생도 신청할수있었는데 기간이 지난걸로알아요 0 0 ㄹ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진리관에한해서 비기숙사생도 신청할수있었는데 기간이 지난걸로알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