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여러사람이 궁금해할만한 질문
부산대생들사랑해요
- 2017.02.26. 11:32
- 569
1.사물함신청기간은언젠가요?
2.새내기때는 용돈얼마필요한가요? 자취입니다.
3.새내기가 아닐때는 얼마필요한가요?
4.알바는 2학기때부터 하는게 좋겠죠?
2.새내기때는 용돈얼마필요한가요? 자취입니다.
3.새내기가 아닐때는 얼마필요한가요?
4.알바는 2학기때부터 하는게 좋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3 니가 술을 얼마나 먹느냐. 친구를 얼마나 사귀어서 얼마나 싸돌아?다니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엄청난 인싸에 도달하면 모든거 제외하고 식비,술값에 쓰는한달생활비만 50은 거뜬할수도 있고.
아싸면 학식혼밥하고 하다보면 뭐 25도 많을때도 있고. 니 씀씀이에 달림
4.주말알바같은건 괜찮아보이는데. 다만 자취생이 주말알바하면 집에 못간다는게 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