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 기숙사질문이요!쓰레기통
글쓴
- 2017.02.26. 17:12
- 1020
쓰레기통가져가야하나요? 방꺼하나 화장실꺼하나
두개사가야하나용
쓰레기통스스로 비워야하죠?
두개사가야하나용
쓰레기통스스로 비워야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방에 쓰레기통 있으면 좋죠. 너무 큰거 아니어도 자잘한 쓰레기 버릴용도로 하나쯤 있어야합니다. 물론 쓰레기통은 스스로 비우기~
0
0
혼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혼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마
아감사합니다! 방엔작은거랑 화장실용 두개가져가면 되죠?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강이높이 다이소에서 2처넌주고 사면 대요!
0
0
기숙사에서잘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에서잘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에서잘래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화장실에는 그냥 큰 비닐봉지 놔두고 거기에 쓰레기 버렸어요 봉지 다 차서 버릴 땐 그냥 봉지 채로 버리면 되구.. 방에는 작은 휴지통 하나 뒀어요
0
0
덤덤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덤덤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덤덤덤
오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