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외과 1234 2017.02.26. 20:08 296 1 수정 삭제 정외과 예비대 몇시출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ㅅㅇ 17.02.26. 20:24 출발하는게 아니라 학교에서 보는거 아닌가요? 0 0 ㅇㅅ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출발하는게 아니라 학교에서 보는거 아닌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