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동아리 질문이요!!!!!
17새내기
- 2017.02.26. 22:27
- 513
연극동아리 있나요???
어떻게 들어가나요? 막 오디션 그런것도 보나요??
어떻게 들어가나요? 막 오디션 그런것도 보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연극동아리 극예술연구회 홍보부장입니다. 중앙동아리 중에서는 유일한 연극 동아리이구요 가입하실 때 오디션이나 면접 등은 보지 않습니다. 오디션은 오직 연극을 위해 배역을 정해야 할 때만 합니다^0^ 학번, 나이 상관없이 신입생을 모집하니 부담없이 오셔서 경험해보시길 바라요 :D
0
0
핑구핑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구핑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3월 2일, 3일에 정기공연을 올립니다. 어떤 연극하는지 한 번 보러오시면 동아리 선택하시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도 연극 공연 보러왔다가 가입하게 됐거든요ㅎㅎ 건설관 옆에 있는 10.16기념관에서 2일, 3일 오후 4시, 7시에 공연합니다.
0
0
핑구핑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구핑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