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영도 사시는분들 계신가요? 밍밍뉸미밍 2017.02.26. 23:46 1480 2 해동병원 정문앞에 붕어빵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욧 저는 화명동 사는데 붕어빵 먹으러 영도간적도 있어욧.. 추천2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갤럭시제이파입 17.02.27. 00:31 거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 그 일대에 유명하죠!! 저녁되면 다 팔고 가셔서 없다는게 함정...ㅠㅠ 1 0 갤럭시제이파입 댓글 내용 복사 거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 그 일대에 유명하죠!! 저녁되면 다 팔고 가셔서 없다는게 함정...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갤럭시제이파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skyopening 17.02.27. 09:14 저는 별로 입맛에 안맞더라는ㅠ 0 0 skyopening 댓글 내용 복사 저는 별로 입맛에 안맞더라는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kyopen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