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춤 진짜 추기 싫은데..
끼룩
- 2017.02.27. 03:51
- 942
하.. 안하는 학과 있어요 장기자랑?
권한이 없습니다.
이딴 미개한 짓을 아직도 시키나요?
2
0
평창수존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창수존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창수존맛
강제는 아닌데.. 하기 싫다고 하면 안될 것 같은 분위기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띠롱
그게 강제에요. 진짜 한심하네요
학생들이나 교수나
학생들이나 교수나
0
0
평창수존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창수존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분위기가 그래서 걍 췄어요..
다신 장기자랑때 춤췄던 노래 듣기 싫어요
다신 장기자랑때 춤췄던 노래 듣기 싫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의류학과인데 안했는데..
0
0
hyer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yer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개하다... 아직 부산대 명문되긴 글렀네....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무슨과인가요 생환대는 강제 아니었는데 실제로 빠진팀도 여럿있었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 미친 저도 새내기때 장기자랑 춤추라고 강제로 시켜가지고.. 춤추는거 진쩌 싫어하고 못하는데 하라시키길래 안갔어요;;
0
0
SU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