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교 안에 ㅇㅇ 2017.02.27. 15:37 397 3 수정 삭제 제가 오늘 학교 안에서 어떤 아저씨를 만났는데 그분이 집이 제주도인데 경비가 없어서 돈을 빌려달라하셨는데 이분 뭐하시는 분인가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舌芒於劍 17.02.27. 16:06 민증 담보로 받고 빌려줘요 0 0 舌芒於劍 댓글 내용 복사 민증 담보로 받고 빌려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코홅 17.02.27. 16:21 상습범이요 0 0 코홅 댓글 내용 복사 상습범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ㅃ 17.02.27. 16:36 흔한수법 0 0 ㅃ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흔한수법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