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국장 신청안하면 학교에서 주는 장학금도 못받나요?
ㅇㅇ
- 2017.02.27. 16:58
- 1181
국장 신청해봤자 안나올거같아서 신청 안할려고 하는데요 어떤 학교들은 그러면 학교 장학금도 못받는다 그래서요ㅠㅠ 부산대도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대신에 교내근로나 국가근로는 참여 못합니다.
0
0
으어아으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어아으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랑 관련된 장학금은 문제가 생기죠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장학금은 국장이랑 상관없이 나옵니다
0
0
고롱고롱골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롱고롱골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