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취생
흠
- 2017.02.28. 01:23
- 616
추가합격이라 잠시 통학하다 방구할생각인데..보통 300/30(관리비포함)으로 지내시나요..?!
궁금해요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증금은 큰의미엄ㅅ고 월세 40정도가 보통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당히 아 몇개 조금 그렇지만 괘안네 하면 35. 뭐이정도면 뭐 좋네 하면 38-40. 에이 그래도 잠자고 씻을 수 있고 요리할 수 있으면 되지 30-33. 물론 위치와 건물에 따라 가격이 싼데도 이상한 원룸은 몇개 존재합니다
0
0
MorningGlor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0-40 근데 보증금은 뭐 300으로 그냥 해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