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pree
- 2017.02.28. 01:24
- 1245
.
권한이 없습니다.
하면서 자극도 받고 실력도 늘렸음..가끔 귀찮딘했는데 결과적으로만족
0
0
한국잎사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국잎사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잎사귀
답변감삼다!
0
0
pr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인 사람들이 같은 목적을 가져서 그런지 같이 으쌰으쌰하면서 동아리 활동을 해서 무척 좋았습니다! 실력상승도 좋고ㅎ 저도 윗분처럼 만족합니다~~
0
0
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이
혹시 일주일에 한번 정기적으로 모이는것 외에 추가로도 자주 모여야할 필요성이 높나요? 음.. 학술동아리하면 학교 수업따라가기가 바쁘다고하는데.. 그 정도의 차이가 클텐데 캠퍼스 보난자는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겠네요!!
0
0
pr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필요성은없어요ㅋㅋ제가 했을때는 주말마다 모였는데 모일때 빠짝하고 그 외에는 굳이 안가도 됐었어요
그리고 시험기간때는 2주간은 쉬어서 시험공부에 집중도 할수 있었네요 자기하기나름인거같습니다!
그리고 시험기간때는 2주간은 쉬어서 시험공부에 집중도 할수 있었네요 자기하기나름인거같습니다!
0
0
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이
답변 즈엉말! 감사드립니다 아 맞다... 기초 영어수준이 어느정도 되야 가능한가요?? ㅠㅠ
0
0
pr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ree
음..동아리 수준이 다소 높긴한데 정말 이건 자기 하기나름이라 수준이높아도 성실하지못하면 안하니만도 못하고 반대로 수준은 낮지만 성실하면 정말 도움이 많이되서.. 꾸준하게할수있는가가 관건인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전 참고로 후자였습니다ㅎ..
0
0
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