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3월 2일 17 2017.02.28. 10:36 440 3 수정 삭제 아침에 입학식 - 낮 자기 각자의 수업 - 오후 입학식페스티벌 이렇게 진행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舌芒於劍 17.02.28. 10:38 입학식.... 사실상 안가도 됩니닼ㅋㅋ (인생에 한 번이라 전 갔어요) 수업이 우선순위.... 0 0 舌芒於劍 댓글 내용 복사 입학식.... 사실상 안가도 됩니닼ㅋㅋ (인생에 한 번이라 전 갔어요) 수업이 우선순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앤더슨실바 17.02.28. 10:48 어차피 이번주 교수님들 출첵도안하십니다 대부분 0 0 앤더슨실바 댓글 내용 복사 어차피 이번주 교수님들 출첵도안하십니다 대부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앤더슨실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ㅇㅇ 17.02.28. 11:02 ㅇㅇ 근데 앞뒤 둘다 안가도됨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ㅇㅇ 근데 앞뒤 둘다 안가도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인생에 한 번이라 전 갔어요)
수업이 우선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