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런거 물어보는거 부끄러운뎅...ㅜㅜ ㅇㅇ 2017.02.28. 10:43 913 2 수정 삭제 과사무실은 어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FD 17.02.28. 10:45 무슨 과신데요...? 0 0 FD 댓글 내용 복사 무슨 과신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F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빗자루 17.02.28. 10:46 각 학과마다 위치가 달라요~ 보통 소속 단과대학 건물에 있습니다 0 0 빗자루 댓글 내용 복사 각 학과마다 위치가 달라요~ 보통 소속 단과대학 건물에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