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연극동아리 질문이요!
ㄱㅊ
- 2017.02.28. 16:00
- 311
제가 연극동아리에 가입하고싶은데 연기보다는 기획이나 대본쪽이 좋거든요ㅜㅜ혹시 그쪽은 따로 뽑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대학교 연극동아리 극예술연구회 홍보부장입니다. 따로 기획이나 배우 등 분야를 구분해서 신입생을 받는 건 아니구요, 매 작품 때마다 다른 분야로 연극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팀은 매 연극 때 항상 필요하구요, 극작은 많이는 없지만 소수 몇 분들이 자율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동아리 인들이 쓴 대본으로 부산시민연극제에서 공동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 3월 2일, 3일에 10.16기념관에서 오후 4시, 7시 총 4회 동안 <빵>이라는 연극을 올리니 오셔서 한 번 보세요 ^^
0
0
핑구핑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구핑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