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새내기 여러분들 ㅇㅇ 2017.02.28. 17:10 258 0 수정 삭제 지금까지 중도에서 공부해온 사람입니다...지금달리지마시구요..개강하면 그때부터 바로 달리는겁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