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상남국제회관
ㅇ
- 2017.02.28. 17:59
- 332
2인1실에 33만원?? 한다던데.. 가격에 비해 지낼만 한가요?? 잘 아시는분 솔직한 얘기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방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한달에 33만원치고는 시설이 좀 많이 별로에요 책상도 하나밖에없고 오래된느낌이에요 근데 보증금도없고 방학때 돈안받는다는 점은 좋은거같아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학때 돈받고 2인 1실에 66만원이라서 한명이 33만원씩 내는거에요
0
0
해피엔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피엔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룸메를 꼭 구해야하는거네오....ㅠ 몇일후에 가볼거긴하지만 기숙사랑 비슷하다고 보면되나요..? 통금잇고 등등..?! 그리고 상남국제회관 정보는 어디서 얻을수 잇나용?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