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정정 때 수강신청이랑 똑같은 페이지에서 하는 건가요
ㅁㄴㅇㄹ
- 2017.02.28. 23:02
- 329
제가 같은 수업에서 분반만 다르게 하려고 하는데요
수강신청 때 '분반 옮기기' 이런 칸 있었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그때랑 똑같이 하면 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같은 수업에서 분반만 다르게 하려고 하는데요
수강신청 때 '분반 옮기기' 이런 칸 있었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그때랑 똑같이 하면 되겠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