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개총때 뭐하는지?!?
밍
- 2017.03.01. 00:44
- 1039
개총때 뭐하는지 좀 가르쳐 주세요 ㅠ
술자리 싫어해서 안가고 싶은데 .. 안가도 될까요 ?
기숙사라서 핑계댈것도 없눈데 부담스러워서용 ㅠㅠ
술자리 싫어해서 안가고 싶은데 .. 안가도 될까요 ?
기숙사라서 핑계댈것도 없눈데 부담스러워서용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가도 아무도 뭐라안해요... 진짜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선후배간의 만남이죠 ㅎㅎ 술 마시면서 친해지는 기회를 가집니다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도 되죠.
엄마가 10시전에 들어가서 영통하라했다고 해보세요!
엄마가 10시전에 들어가서 영통하라했다고 해보세요!
0
0
도서관개잉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서관개잉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형과는 아무도 신경 안써요! 소수과는 케바케
0
0
飛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飛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
0
0
ʕ•ᴥ•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ʕ•ᴥ•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가도됨 그냥 친목의장 근데 솔직히 노는것도 끼리끼리라 글쓰신분은 인맥 핑계로 억지로 가도 별로 소득없으실거같으니 가지마세요ㅇㅇ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술마시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신다면 개총은 안 가셔도 됩니다.
개총 안가도 동기들과 친해질 시간은 충분합니다.
혹시 개총이 3월2일이면 신입생 환영회 간다고 해보세요^^
개총 안가도 동기들과 친해질 시간은 충분합니다.
혹시 개총이 3월2일이면 신입생 환영회 간다고 해보세요^^
0
0
새어나오는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어나오는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