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이용증 어플
이삼
- 2017.03.01. 00:50
- 911
그거 학번이랑 비밀번호치라는데 ㅂ밀번호로 뭐치나요
비밀번호 설정한적없는데
생년월일해도 안되고 0000도 안되네
비밀번호 설정한적없는데
생년월일해도 안되고 0000도 안되네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지원시스템 비밀번호요!
0
0
푸르미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르미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르미안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이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그인되나요?? 저 학번이랑 생년월일 쳐도안되던데요 학생지원시스템은 로긴되던데 ㅜㅜ
0
0
노베이스반뚜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베이스반뚜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