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과동아리 !!
ʕ•ᴥ•ʔ
- 2017.03.01. 01:04
- 509
과동아리 안들고 싶은게 솔직한 마음인데요.. 보니까 그냥 술마시러 다니고 놀러다니는게 대부분이던데 굳이 그러고 싶지 않아요 ㅠㅠ 그시간에 다른데 투자하고싶고 그런데 동기들 보니가 무조건 과동 하나씩은 들더라구요 ㅠㅠ
혼자 안하기도 그렇고 고민되네요 ㅠㅠ
혼자 안하기도 그렇고 고민되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본인이 싫으시면 안드시면 됩니다. 동기들이 자퇴라도하면 님도 자퇴할거아니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