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ms에서 학생들 윈도우10으로 무료 업글시켜준데요.
파워반수러
- 2017.03.01. 03:03
- 605
http://www.itworld.co.kr/news/103675
갓갓
권한이 없습니다.
윈도우 7보다 많이 좋을까요. 더 무거워지진 않을라나
0
0
GoldFis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ldF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oldFish
음 제가 쓰고있는데 윈7보다 나쁜 점은 없는거같네요.
괜찮던데
괜찮던데
0
0
파워반수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워반수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oldFish
에듀케이션 에디션이니까 USB에 설치해서 들고 다닐 수도 있어요. 에듀케이션/엔터프라이즈 추가기능 windows to go 참조
에듀케이션은 제어판 말고 수동으로 usb에 설치해야 할 뿐
에듀케이션은 제어판 말고 수동으로 usb에 설치해야 할 뿐
0
0
공부합시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부합시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