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고전읽기와 토론.....ㅂㄷㅂㄷ
팸치즈
- 2017.03.01. 05:20
- 1982
제가 수강신청할때 고전을 안넣었었거든요..
근데 수강정정기간 앞두고 좀 흔들려서
어떤수업인지만 보자~하고 강의계획서 열어봤다가...ㅂㄷㅂㄷ
이 과목 안들으면 졸업 못하는거 맞나요?
듣기싫어요 진심
완전 탈모예약각이던데..
근데 수강정정기간 앞두고 좀 흔들려서
어떤수업인지만 보자~하고 강의계획서 열어봤다가...ㅂㄷㅂㄷ
이 과목 안들으면 졸업 못하는거 맞나요?
듣기싫어요 진심
완전 탈모예약각이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좋은교수님 만나면 되게 재밌고 유익한 강의에요.
0
0
아는패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패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과목들에 비하면 쉽고 재밌다고 생각.
0
0
공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수 맞습니다ᆢ마음의 준비를 하시길ᆢ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에 비하면 완전 꿀이고 성적도 퍼주는 수준이던뎁..
0
0
됬어않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됬어않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교수님 만나면 꿀이죠. 대학생정도 되면 꼭읽어봐야되지만 교양서 고전도서는 잘 안읽어지고 이해하기도어려운데 교수님 설명들으면서 읽으면 잘읽히고 유익해요
0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0 받았는데 뭐 나름.. 프리하다고 봐요 조별과제만 어느정도하면..ㅋㅋㅋ 시험 준비를 그닥 안해도 되요 전공에 비해
0
0
부대기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기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생들 고토같은 수업이 많아져야하는데
0
0
푸른새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새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통과 토악임 저도 한 번 수강취소했었는데 두번째 들은교수님은 너무 괜찮아서 열시미해서 에이쁠받았어용
0
0
냥이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이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냥이조아
괜찮으시면 교수님 성함좀알려주세요....ㅜ 이번엔 글렀고 담에 듣게요..ㅜㅜ
0
0
팸치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팸치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팸치즈
1년 넘어서 기억이 안나요ㅜㅜ 김씨였던것만..
0
0
냥이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이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