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번 질문 17기공 2017.03.01. 06:26 545 2 수정 삭제 부기계신입생인데 학번끝자리가 5로끝나면 지금1분반이여도 2학기되면 5분반으로 바뀌는건가요? 기준이 학번맨끝자리수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람라나 17.03.01. 07:34 올해부터 바뀐다는 소문이 있던데 과사 전화 해보세요 0 0 람라나 댓글 내용 복사 올해부터 바뀐다는 소문이 있던데 과사 전화 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람라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러아엉 17.03.01. 11:02 끝에 세자리 나누기 8 했을따 나머지라던데요 0 0 러아엉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끝에 세자리 나누기 8 했을따 나머지라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